[강남역] [스터디 필수][IH+][10일끝장] 오픽 기본 (10시) -7/3(수) 개강, 7/16(화) 종강-
    대학교 졸업한지 10년도 넘었고, 마지막으로 각잡고 영어공부한것도 졸업 위한 토익시험이었어요. 사실상 직장생활하면서 영어 쓸일도 많지 않고..거의 노베이스였는데 한달만에 이게 되네요ㅠㅠ 수업시간도, 기간도 짧아서 이게 된다고?? 하면서 스스로 의심했는데ㅎㅎ종강후 열흘 더 빡세게 복습하고 시험봤습니다. 시험때 너무 바들바들 떨고 머릿속이 하얘졌는데 그래도 입이 기억하는것처럼 더듬더듬 대답했어요. 그럼에도 긴장해서인지 대답을 다 짧게해서 22분만에 퇴실했는데도 점수가 잘 나왔네요ㅠㅠ 제나쌤과 스터디 같이한 친구들 다들 너무감사합니다. 시험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목표점수달성하세요!
      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