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공부를 열심히 한다고 생각했는데 점수가 잘 오르지 않아 마지막으로 빡센 주말반 수업을 통해 토익을 끝내봐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수강했습니다ㅠ! 아무래도 주말에 몰아서 수업을 듣다보니 쉽지않았지만 선생님들께서 평일에도 체계적으로 토익을 공부할 수 있도록 잘 이끌어주셔서 마지막까지 지치지않고 했던 것 같습니다ㅎㅎ
평소 RC 점수가 너무 낮아 걱정이 많았는데 이레쌤의 기본기부터 잡아나갈 수 있는 강의와 선별된 문제를 통해 매일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나갈 수 있었습니다! 평소에 숙제를 하며 너무 많이 틀려 걱정했는데 매주 숙제를 하며 오히려 시험장에서는 편히 문제를 풀 수 있었습니다:) 수업 수강 후 점수가 기대이상으로 올라 너무 기쁩니다!
LC는 점수가 300후반에 머무르고 있었는데 제 문제점들을 수업시간마다 해나쌤께서 콕콕 잘 집어주셨답니다!! 매주 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숙제나 오답노트 등 꾸준히 했더니 400점을 넘어설 수 있었던 것 같아요!
점수 확인할 때 너무 떨려서 반신반의하며 확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많이 올라서 너무 좋았어요ㅠ! 마지막 수업날까지도 걱정이 너무 많아 선생님께 고민을 털어뒀었는데 이제 이레, 해나선생님께 배운 것들을 바탕으로 더 복기하고 채워나가 800점 넘겨볼게용~!
선생님 감사합니다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