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유하기 X
평소 리스닝이 어렵기도 하고 노테를 할때 구구절절 쓰는게 습관이 되어서 핵심포인트를 노치기 일수였는데
쌤 수업을 듣고나서 듣기 부분별 핵심 뽑아내는것과 노테 줄이는법, 문제별 풀이전략과 주의해야할 포인트들 그리고 전문용어와 배결지식등등
얻어갈 수 있는게 많이서 정말 유익한 수업이였어요~
처음 종합반 들어왔을때보다 확실히 실력도 많이 늘었고 듣기도 이젠 어느정도 자신감 가지고 문제를 풀 수 있게 된거같아요
조만간 좋은소식 가지고 오겠습니다~!!